악기는 음악 소리를 만들기 위해 만들어 지거나 개조 된 장치입니다. 원칙적으로 소리를내는 모든 물체는 악기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. 목적에 따라 그 물체가 악기가됩니다. 악기의 역사는 인류 문화의 시작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. 초기 악기의 목적은 의식이었습니다. 사냥꾼은 사냥의 성공을 알리기 위해 트럼펫을 사용하거나, 무당은 종교 의식에서 드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문화는 나중에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멜로디를 작곡하고 연주하는 과정을 개발했습니다. 악기는 응용 분야의 변화에 따라 진화했습니다.
악기로 간주되는 첫 번째 장치의 날짜와 출처에 대해 이의가 있습니다. 일부 학자들이 악기, 단순한 플루트라고 부르는 가장 오래된 물건은 67,0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. 약 37,0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초기 플루트에 대한 확고한 합의가 형성되기 시작합니다. 그러나 대부분의 역사가들은 악기의 정의의 주관성과 구성에 사용 된 재료의 상대적 불안정성으로 인해 악기 발명의 특정시기를 결정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. 많은 초기 악기는 동물 가죽, 뼈, 나무 및 기타 비 내구성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.
세계의 많은 인구 밀집 지역에서 독립적으로 개발 된 악기. 그러나 문명 간의 접촉은 기원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대부분의 도구가 빠르게 확산되고 적응하는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. 중세에는 메소포타미아의 악기가 해양 동남아시아에서 발견 될 수 있었고 유럽인들은 북아프리카에서 악기를 연주했습니다. 미주 지역의 발전 속도는 느 렸지만 북미, 중미 및 남미의 문화는 악기를 공유했습니다. 1400 년까지 악기 개발은 많은 분야에서 둔화되었고 서양이 지배했습니다.
악기의 분류는 그 자체로 학문이며, 수년에 걸쳐 많은 분류 체계가 사용되었습니다. 악기의 유효 범위 나 재료 구성에 따라 악기를 분류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가장 일반적인 방법 인 Hornbostel-Sachs는 사운드를 생성하는 수단을 사용합니다. 악기에 대한 학문적 연구를 오르간이라고합니다.